티스토리 뷰


배우 김하경은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후속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철부지 막내딸 강미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중 어린 나이에 등단한 신인 작가 출신인데 지금은 박선자네 설렁탕집 알바생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새로운 얼굴인 신예 탤런트 김하경의 과거사진, 나이,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자연스러운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수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큰 키,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합니다. 아직 신인 배우라 과거 사진도 찾을 수가 없으며 열애설 기사도 난 적이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 수가 없네요.



본명 김하경, 학력 사항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교이며 소속사 SY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직업 탤런트로 떠오르는 신인 배우입니다. 이번에 드라마 출연도 처음이라고 하네요. 주말드라마 출연 시 많은 주목을 받는데요. 김하경은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하네요. 아직 신인 배우로 나이, 키, 혈액형, 몸무게, 고향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첫 데뷔 드라마 '세젤예'에서 전남자친구 역 남태부와 앙숙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가족 드라마로 엄마 김혜숙, 큰 언니 우선, 둘째 언니 김소연으로 진짜 자매같은 모습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예능 등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김하경의 학교, 남친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배우 김하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