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황민현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뉴이스트 황민현의 과거사진, 성형전, 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아이돌 보이 그룹 뉴이스트, 워너원 멤버로 포지션 리드 보컬입니다. 2017년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여 최종 9위를 했습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별명 '황벽하다'가 있네요. 닮은꼴 배우로 '박서준'이 있는데 최근에 친해져서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 때 왔다고 합니다. 

과거 오렌지캬라멜 뮤직비디오 촬영 사진인데 풋풋한 모습입니다. 지금도 완벽한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얀 피부와 날렵한 턱선이 눈길이 가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황민현, 1995년 8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수영구이며 키 181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할머니,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안유치원, 호암 초등학교, 동아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무대미술과,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뉴이스트 1집 싱글 앨범이에요. 군대 정보는 아직 가지 않았습니다.

예능 출연작은 복면가왕, 한끼줍쇼, 나혼자 산다, 해피투게더, 무작정 패밀리 시즌3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트로트의 연인이 있습니다. 그밖에 일본 영화 좋아해 너를'이 있네요. 그리고 황민현은 술과 커피를 못한다고 합니다. 또 실제 성격은 재밌고 의외로 덜렁댄다고 하네요. 

현재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한지민'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부산 출신이지만 사투리를 쓰지 않으며 같은 그룹 멤버 '강다니엘'도 부산 출신이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광고, 화보 모델 활동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