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진주가 최근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 '스윙키즈'에서 린다 역으로 맛깔스러운 연기를 보여줬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박진주에게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입니다. 박진주 과거 얼굴, 혈액형, 고향 목포 등 다양한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진주는 1988년 1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출신이며 키 160cm, 몸무게 46kg이며 혈액형은 공개되지 않았어요.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한 명이 있습니다. 어머니는 보험왕이라고 하네요. 또 개그우먼 박나래와 친분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종교는 천주교이며 2011년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AND입니다.

박진주는 배우로써 2011년 개봉한 영화 '써니' 에서 욕쟁이 황진희 역을 맡으며 욕을 하는 모습으로 강인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 뒤 2016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 의 오진주 간호사 역할로 출연하며 드라마 까지 발을 넓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박진주는 스키니하며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인스타'에서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영화 써니가 2011년 있었고 그 뒤로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하였지만 큰 인지도를 쌓기에는 실패하였습니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 으로 인지도를 조금 더 올렸지만 아직 부족한 상황에서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우비소녀로 출연하였습니다. 예능 프로그램까지 모습을 보여주면서 엄청난 화제를 몰고 오는 결과가 되었죠. 2라운드까지 통과 하였지만 결승에서 안타깝게 실패하였습니다. 하지만 배우로써 처음으로 결승까지 가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 다양한 개인기를 보여주며 인기를 얻었고 대학생 시절에 지하철에서 노래를 부르는 영상이 공개 되기도 하였습니다. 노래 실력이 대단하네요.

최근 개봉한 영화 ' 국가부도의 날' 에서 강윤주 역으로 조연 출연하였고 TVN 에서 시작한 드라마 '남자친구' 에서 구은진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예능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 에도 출연하는데요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오늘 배우 박진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