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재형은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뛰어난 비주얼과 연주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재형의 과거사진, 여친, 몸매, 성형전 등 여러가지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4인조 보이 밴드로 기타 보컬은 우성, 키보드 보컬은 도준, 드럼 하준, 베이스 재형으로 꽃미남 밴드로 유명합니다. '슈퍼밴드'에서도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화제가 많았네요. 특히 더 로즈 재형은 박보검 닮은꼴 모습으로 홍대 박보검 밴드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리고 웹 드라마 '여섯 까지 사랑 이야기'에서 주연도 했습니다. 광고, 화보 모델 사진도 보고 싶네요.

본명 이재형, 1994년 1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에요. 혈액형 B형이며 고향 지역은 강원도 삼척입니다. 소속 그룹 더 로즈, 소속사 제이앤스타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더 로즈 싱글 앨범이에요. 포지션 베이스라고 하네요. 아직 신인 가수로 학력, 가족 부모님, 키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과거보다는 통통한 볼 살이 없어졌지만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외모와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남친짤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네요.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신인 가수다 보니 없을 것 같습니다.

더로즈 멤버 모두 작사 작곡 편곡을 하고 있으며 데뷔 1년 만에 유럽 12개국, 북미, 남미, 호주, 일본 등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월드투어를 하면 항상 매진이 된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데요. 2019년에도 일본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더 로즈 재형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