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혜리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 여신으로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혜리인데요 최고의 예능에 출연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혜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혜리 성형전 사진 몸매 키 류준열 결별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데뷔 당시 새로운 94년생으로 주목 받으며 데뷔 하였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팬덤 내 인기는 낮은 편 이었으며 혜리가 스무살이 넘긴 뒤 걸스데이의 컨셉이 변하기 시작하며 단발로 헤어스타일을 바뀌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5년 응답하라 1988에 성덕선 역을 맡으며 주연 배우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당시 드라마에서는 박보검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지만 현실에서는 류준열을 선택해 연인이 되었습니다. 여느 스타 커플처럼 몰래 데이트를 이어가던 혜리와 류준열이였지만 결국 디스패치에 들통이 나게 되었고 둘은 쿨하게 인정하며 아직까지도 연애전선에 문제 없이 잘 사귀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혜리 류준열 결별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1994년 6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광주 출생이라고 합니다. 혜리 키 166cm 에 몸무게 53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상당히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혜리이죠. 학력사항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상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모습을 보면 지금과 큰 차이가 없어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혜리 연관검색어에 ' 혜리 성형전 사진' 이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약간 외모적으로 달라진 느낌은 있지만 성형을 한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워낙 화장의 기술과 관리가 좋은 세상이니까요.. ㅎ 어쨌든 과거의 혜리의 모습은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 건 알 수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매력적이네요. 오늘 혜리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류준열 열애 결별 등을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