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숙행이 소개팅을 했다고 합니다.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여성 출연자로 멋진 훈남과 소개팅을 하였네요. 배우 뺨치는 이종현은 멀리서 봐도 훈훈한 외모가 빛이 납니다. 



그리고 가수 숙행은 이번에 솔직한 진짜 실제 나이 고백을 했습니다. 나이를 속인 이유는 회사에서 시켜 83년생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올해 나이 41살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동안 미모입니다. 숙행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로도 유명하네요.



숙행의 이상형 스타일은 착한 사람이 좋으며 목소리가 높은 남자는 별로다고 했습니다. 소개팅남 이종현은 저음이 매력적인데요. 그래서 이종현은 나 정도면 괜찮냐고 물어봤는데 숙행은 합격이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천생연분인 것 같습니다.




소개팅남 이종현과 나이차이 한살 차이로 이종현이 연하남이라고 합니다. 이종현은 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라고 해요. 배우 유지태 닮은꼴 모습으로 숙행은 이종현을 보고 우월하시다고 했네요. 소개팅남 이종현의 고향은 대구이며 직업 정보는 작은 선술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찾을 수가 없네요.




소개팅남 이종현도 숙행이 마음에 들었는지 오늘 방송에서 공개가 되겠죠. 이종현은 큰 키, 탄탄한 몸으로 숙행과 같이 서 있으니 더욱 멋지네요. 숙행은 서른 중반이 되니 주변에서 결혼 안 하냐고 성화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흔이 넘으니 애들이 예뻐보인다고 하네요. 그래서 2세를 위해 인물은 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커플 성공을 하게 되어 첫 1호 결혼 커플처럼 결혼을 하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숙행 소개팅남 이종현의 나이, 직업, 고향 등 여러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