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선화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가수에서 배우 활동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나온다고 하네요.오늘은 한선화의 과거 얼굴, 몸매,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한선화는 1990년 10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북구이며 키 164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 한승우, 여동생 한 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신금 초등학교, 금명 중학교, 문화여자 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 뮤지컬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로 데뷔는 2006년 SBS 슈퍼스타 선발대회입니다. 과거 걸그룹 시크릿 멤버인데 예능담당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한선화는 2010년 예능 '상상플러스 시즌2'에 출연하여 '인생이 굴곡이 있듯이 나는 미모에 굴곡이 있다. 외모가 예뻤다가 조금 못 생겨 졌다가 조금 나아지더니 성형 후 확 예뼈졌다"고 성형 수술을 인정했습니다. 당당한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요즘은 다이어트로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투명한 피부, 청순한 외모로 계속 리즈 시절이네요.





한선화의 사복 패션,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시크릿 탈퇴 후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8년 12월 29일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19 - 굿 바이 내 인생 보험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데릴남편 오작두, 학교2017, 자체 발광 오피스, 장미 빛 연인들, 신의 선물 등등이 있습니다. 예능, 광고, 화보, 움짤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한선화의 연관 검색어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관 검색어에 '한선화 결혼, 조승우, 배우병'이 있는데 먼저 한선화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리고 배우병 논란에 대해 "나도 그럼 오래를 받을 가능성이 있다. 배우병은 어떻게 하기 때문이라고 정해져 있는 증상이 아니다. 하지만 아이돌 출신이기 때문에 그런 오해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승우와는 열애설 의혹이 있었어요.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과거 예능 '우결'에서도 가수 광희와 우결 커플로 케미가 좋았어요. 남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은 것 같습니다. 





친동생 한승우는 보이그룹 빅톤의 멤버입니다. 동생 빅톤도 우월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요. 역시 대단한 비주얼 남매입니다. 그럼 오늘은 한선화의 과거 사진, 성형전후, 남친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