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방신기의 멤버인 유노윤호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윤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텐데 유노윤호 독극물 사건 여동생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노윤호의 본명은 정윤호이며 1986년 2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동구 학동 출생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인 정지혜가 있습니다. 정윤호의 키는 183cm 에 몸무게 68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마산초등학교 - 월계중학교 - 광일고등학교 - 명지대학교 공연예술학부이며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2004년 동방신기 싱글 앨범 '허그' 로 데뷔하였습니다.


유노윤호


정윤호는 SM 엔터테인먼트 2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리더이며 노래와 춤 모두 출중하며 연기 활동도 많이 하였습니다. 2000년대 예능 프로그램에서 춤 담당으로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 정윤호의 롤모델은 마이클 잭슨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마이클 잭슨 추모 콘서트에 참여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유노윤호의 과거사진을 보면 상당히 꽃미남 얼굴이네요.. 지금과 정말 똑같은데요 그래서 성형수술 이야기는 전혀 안 나올 것 같네요. 동방신기 데뷔 시절부터 만화를 찢고 나올 것 같은 미소년 이미지로 하얀 피부와 잘생긴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활동은 초반에 좋은 평을 듣지는 못 하였지만 2014년 드라마 '야경꾼 일지' 와 영화' 국제시장' 에서 좋은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 뒤로 드라마 '멜로홀릭', '당신을 주문합니다' , '야왕' 등에 출연하였으며 차기작은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네요.





유노윤호는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하여 집을 공개하였고 조카와 유노윤호의 여동생인 정지혜를 공개하였습니다.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는 여동생의 얼굴이 공개 되기도 하였습니다. 유노윤호는 과거에 배우 '서예지' 와 열애설이 난 적 있으나 친한 동료라고 밝히며 사실이 아니라고 한 적도 있으며 현재로는 여자친구가 있는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유노윤호의 재산 정보는 2013년에만 동방신기 매출액은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예능 '두니아' 에 출연해서 건물 등도 좋지만 나중에는 음악적인 미래 예술학교 교장이 꿈이라고 하네요. 그 꿈을 꼭 이루기를 응원합니다!





유노윤호는 과거 안티팬들에 의해 독극물 테러를 당한적도 있었습니다. 2006년 버라이어트 촬영하던 중 팬이 전한 음료수를 당시 습관적인 뚜껑을 따고 원샷을 했는데 안에 강력본드가 들어있었고 그 때문에 식도와 위벽이 많이 상했다고 합니다. 퇴원 후에도 한동안 역류성 증상을 겪었고 공황장애를 겪기도 했다고 하네요. 독극물 테러의 이유는 단지 싫어서 때문이라고 하니 참 무서운 일이네요.. 요즘 다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는 유노윤호인데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 유노윤호에 관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