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최성국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친구 '오현경'과 초등학교 동창생이며 첫사랑 인연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최성국의 과거사진, 학교, 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배우로 시트콤 드라마 대박가족, 압구정 종갓집에서 코믹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영화 출연작 색증시공, 낭만자객,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에서도 재밌는 표정 연기와 재치있는 대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예능 '불청'에서는 노래 '서시'를 불러 웃음을 줬습니다. 그리고 집안 정보로는 서울 유명한 해장국집 아들이라고 하네요.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한 모습이지만 얼굴은 똑같아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어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본명 최성국, 1970년 12월 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8살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 중학교, 여의도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입니다. 소속사 창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이에요. 고향,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연관검색어에 '최성국 결혼, 최성국 이혼'이 언급되어 있는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없는 것 같습니다. 예능 '불청'에서 이연수, 오현경 등 여자 연예인과 케미가 좋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