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채영이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 주상미 역을 맡았습니다. 당당한 돌싱녀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악녀 역인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채영의 과거사진, 남친, 성형전, 몸매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살펴볼게요.



직업 배우로 거북이, 비 뮤직비디오에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예능 '스타 골든벨'에서 진행을 맡은 적이 있어요. 2010년에는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파격적인 드레스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MC들이 얘기하기를 클라라, 이태임, 이채영 3명이 3대 섹시 미녀라고 했습니다.


이채영



과거 데뷔 드라마 출연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맥심 화보, 광고 모델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동공이 작아 대표적인 사백안 눈입니다. 그게 더 섹시하면서 매력적이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채영 본명 이보영, 1986년 4월 2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9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서승아가 있습니다. 이채영 아버지는 트로트 가수를 꿈꾼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미림여자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소속사 싸이더스Q로 데뷔 시기는 2007년 SBS 드라마 '마녀유희'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영화 출연작 대역전, 은밀하게 위대하게,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고래를 찾는 자전거, 트럭, 그녀는 예뻤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복수가 돌아왔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군주 가면의 주인, 하녀들, 뻐꾸기 둥지, 가족의 탄생, 로열 패밀리, 전우, 아내가 돌아왔다, 천추태후, 아들 찾아 삼만리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볼 빨간 당신, 파리로 가는 길, 떠나요 둘이서, 비행소녀 등에 출연했어요.



이채영은 과거 농구선수 '김승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친분도 없다고 했네요. 이채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배우 '전소민'과 친한 절친 연예인 사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