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영은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예능 출연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영은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하게 알아볼까요?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캔디같은 캐릭터를 많이 했습니다. 발랄하고 긍적적인 모습이 실제 모습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 '빛나라 은수'에서 배우 '박하나'와 함께 출연하여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집 수리를 하여 멋진 집을 한 잡지책에 소개를 했네요.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집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습니다.

 

영화 출연작 그녀를 믿지 마세요, 바르게 살자, 인류멸망보고서, 헬머니, 구세주 2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요조숙녀, 논스톱4, 풀하우스, 홍콩 익스프레스, 걱정하지마, 쩐의 전쟁, 전설의 고향, 미우나 고우나, 스타의 연인, 산부인과, 아버지가 미안하다, 결혼의 꼼수,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빛나라 은수, 펀치, 갑동이 등이 있네요. 그밖에 다양한 뮤직비디오 활동도 있습니다.

 

 

본명 이영은, 1982년 8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로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오빠, 남편 고정호, 자녀 딸 고서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세륜 초등학교, 오륜 중학교, 계원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2년 광고 '코카콜라'이에요.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너무 상큼하고 사랑스럽네요. 신기하게도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2014년 남자친구 고정호 PD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드라마 프로듀서이며 이영은 남편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임신 후 출산하여 딸 고서연이 있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정말 사랑스럽네요. 둘째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생각이 없다고 해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CF, 연극 등 여러가지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