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하준수는 이번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준수는 최근 예능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뛰어난 캐리커쳐 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오늘은 개그맨 하준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캐리커쳐 모음 그림 여자친구 안가연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준수 프로필 정보를 보면 음력 1989년 10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고 키 176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최종학력 창원중앙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하준수는 2014년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없다고 하네요.

 

하준수는 2014년 '코미디빅리그 - 코빅열차'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코빅에서 여러 코너에 출연을 하였는데 특히 '깝스' 에서 '하준수 역'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죠. 뛰어난 개그 연기력에 잘생긴 외모까지 합해지며 많은 인기를 끌기도 하였습니다. 특이사항으로는 함께 '코미디빅리그'에 출연 중인 개그맨 '신규진'과는 고등학교 동창 겸 절친이라고 하는데 축제도 함께 나갔으며 고등학교 졸업 후 둘이서 동반 입대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같은 내무반에 있는데 함께 개그맨을 한다고 해서 같이 있게 해줬다고 합니다.

 

하준수는 최근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캐리커쳐 능력을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연예인들의 캐리커쳐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었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카소'를 운영중인데 원래는 '하준수스튜디오'였으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구독자 애칭은 투표 끝에 '기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하카소'에는 여러 연예인들의 캐리커쳐를 그리는 것이 주요 컨텐츠로 현재 구독자가 무려 9만명이 넘어가는 상태입니다.

 

하준수는 웹툰 작가 '츄카피'의 웹툰 '자취로운 생활'에 자주 출연하기도 하였는데 올해 1월 1일 안가연의 개인 채널 이름이 '에치츄'라는 이름으로 바뀌면서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이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준수의 여자친구 안가연은 코미디언 겸 웹툰작가이며 현재 '코빅'에서 '버스기사 황덕섭'에 출연하고 있어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이며 남자친구인 하준수와는 동갑입니다. 엄청난 동안이며 귀여운 외모가 인상깊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하준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