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배인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계선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KBS2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는 주연인 '남수현' 역으로도 나온다고 하네요.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배우 배인혁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집안 인스타 남친짤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인혁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8년 4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 출생이고 키 18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사항 우석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 전공 졸업이라고 합니다. 배인혁은 2019년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러브버즈'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피데스스파티윰' 입니다.

 

배인혁은 2019년 데뷔한 신인 배우인데 과거 배우가 되고 싶다고 처음 부모님께 말씀 드렸을 때는 반대를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보통의 또래 친구들처럼 공부하고 대학을 가서 취업하기를 바라셨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배인혁이 많은 노력을 하는 모습을 보이자 마음을 바꿨고 예고로 편입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시고 대입때도 많은 응원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배인혁은 든든한 가족의 지원 아래 2019년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러브버즈'로 데뷔하였는데 짧은 시간 빠른 발전을 이어가고 있어요. 최선을 다해서 부족한 부분을 더 빨리 채울 수 있도록 준비를 했고 2019년 MBC 드라마 '엑스엑스'에서 주연 '대니'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20년에 들어서는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였고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는 조연 '김영구'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배인혁은 앞으로도 가야 할 길이 더 멀다고 하며 악역이나 '츤데레' 역할을 꼭 해보고 싶다고 밝혔어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원' 같은 이기주의 악역 같은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어요. 앞에 해 왔던 캐릭터와는 색깔들이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며 목표로는 '관객이나 시청자가 작품의 상황속에 빠지고 몰입하여 볼 수 있는 집중력 있고 믿고 볼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배인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