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아라 지연 프로필 나이 가족 결혼 임신

가수 겸 배우 지연은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아이유와 함께 나오면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일상 공개,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예능 프로 '영웅호걸'에서 만난 절친 93 동갑내기 친구 사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아라 지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티아라 멤버로 포지션 센터, 메인 댄서, 서브 보컬이라고 합니다. 데뷔 전부터 드라마 활동을 했으며 이후 드라마 OST 활동과 솔로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아름다운 얼굴로 2012년 현역 아이돌 대상 걸그룹 실물 미녀 1위, 부러운 얼굴 1위에 뽑혔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징티비'에서 샤이니 태민 솔로 곡 '무브'를 커버, 아이돌 가수 커버 댄스가 있으며 실버 버튼을 받았다고 합니다.

본명 박지연, 1993년 6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박범열, 어머니 오영진, 오빠 박효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수유 초등학교, 화계 중학교, 혜화여자 고등학교, 서울공연에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전학, 리리아트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롱전으로 2009년 티아라 싱글 앨범 '거짓말'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2015년 7월 배우 '이동건'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2017년 이동건과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남친 이동건과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하네요. 이후 2017년 가수 '정준영'과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지금 결혼 여부는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과거 데뷔 전 사진, 졸업사진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성형전이 더 나았다고 했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동안 외모, 뛰어난 각선미,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럼 티아라 지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