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 프로필 나이 리즈 여자친구 군대 키

탤런트 김범은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 배우 이동욱, 조보아와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구미호뎐'에서도 호흡을 맞춘다고 하며 김범은 이랑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김범 역으로 큰 관심을 받았으며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F4 소이정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여성 시청자 대상 인기투표에서 1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1년 드라마 '빠담빠담'에서 이국수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본명 김범, 1989년 7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66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 아버지,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초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이화금란 중학교, 경복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데뷔 초,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이목구비가 잘생겼습니다. 요즘 얼굴을 봐도 항상 훈훈한 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빠담빠담' 출연 당시 성형 설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배역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였고 두 달 만에 11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살이 많이 빠쪄 성형설이 나온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넓은 어깨, 긴 팔 다리로 뛰어난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8년 3월 연예인 '오연서'와 열애설이 났고 공개 열애을 했습니다. 하지만 2019년 2월 결별 기사가 났으며 전여친 오연서와 결별 사유는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라고 합니다. 김범은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은 정신적으로 공감대가 형성되고 대화가 통하는 여자가 좋으며 나이는 위로 10살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문근영'과도 공개 열애도 결별도 했습니다. 그럼 배우 김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