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형준 프로필 과거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키

임형준은 오늘 밤 방송되는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임형준은 조연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우다사' 멤버들과 4:4 미팅을 한다고 하네요. 이혼한지 몰랐었는데 안타깝습니다. 오늘은 배우 임형준 과거와 이혼 전부인(아내) 나이 고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임형준은 1974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임형준 키 177cm 몸무게 71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남강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라고 하며 1999년 연극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가족으로는 형이 있다고 하고 부인과는 이혼을 한 상태에요.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임형준이 어느 정도 얼굴을 알린 뒤 미국에 사는 재미교포와 장거리 연애를 하였습니다. 당시 임형준의 아내 직업은 외환 관련일을 하고 있었고 나이 차이는 11살 연하라고 하네요. 임형준은 배우 조동혁과 미국으로 여행을 갔다가 지인의 소개로 연락처를 받았고 만나지는 않고 있다가 나중에 사진을 보다보니 너무 예쁜 얼굴이 보여 호기심에 문자를 했고 3개월간 문자로 연락을 주고 받다가 전화로 발전을 하게 되고 그러다 임형준이 미국으로 넘어가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국으로 건너간 임형준은 전부인을 만나게 됐지만 프로필 사진과 많이 달라 실망을 했는데 외모를 떠나 통화한 이미지와 달라 일주일 일정으로 떠난 미국에서 급한 일이 있다고 하며 돌아가려 했다고 하는군요. 사실 임형준의 아내는 결혼식을 통해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었는데 임형준은 어색함이 더 커서 그렇게 느껴졌다고 하며 이야기를 계속 하다보니 마음이 풀려 일주일동안 계속 만남을 이어갔고 7일 만남 후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임형준의 아내가 한국에 오자마자 혼인신고 부터 하였고 2012년 1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후 2012년 8월 아들을 낳기도 하였죠. 하지만 임형준은 2018년 협의 이혼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원래는 2017년 말 이혼을 하였지만 9개월이 지난 뒤에야 임형준의 이혼 소식을 알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임형준은 6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아들의 양육권은 전부인이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형준은 이혼을 한 뒤에도 7살 아들을 주말마다 만나며 아버지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임형준은 이혼 이후에도 아들에게 좋은 아버지가 되기 위해 연기 활동에도 더욱 매진하고 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확한 이혼이유에 대해서 알려지지 않았네요. 임형준은 2017년 영화 '범죄도시'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뒤 '너의 결혼식','성난황소','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에 출연하며 계속해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임형준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