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영완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인스타

최영완 손남목 부부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서 속터뷰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부부 문제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영완, 손남목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3년 예능 '해피투게더'부터 예능에 자주 나오고 있네요. 최영완은 교양 프로그램 '좋은 아침'에서 40살이 되면서 갱년기로 인해 남편 손남목과 각방을 쓴다고 합니다. 최영완은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틀어야 하고 손남목은 추워서 다른 방에서 잔다고 합니다.

 

 

본명 최영완, 1980년 12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며 가족은 남편 손남목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중산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원패스엔터테인먼트로 1999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남편 손남목 직업은 극단 두레 대표, 두레홀 대표이사이며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현재 대학교 소극장 5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관객 200만명을 돌파한 연극 '뉴보잉' 연출가라고 합니다. 최영완 손남목 부부는 2005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애 2년을 하고 2007년 결혼식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손남목은 결혼 전 인기가 정말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결혼식 당일 한 여자가 하객석 맨 앞에서 대성통곡을 했다고 합니다.

 

 

손남목 프로필 본명 손남목, 1971년 1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입니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며 소속 두레홀 대표이사, 극단 두레 대표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대학로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최영완 손남목 부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