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사랑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몸매 결혼 키

김사랑의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함께 '복수해라'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김사랑은 이번에 드라마 '복수해라'에서 강해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사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대단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0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윤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15년에는 '사랑하는 은동아'에서 지은동 역으로 연기 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로는 공백기도 있었지만 꾸준히 광고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드라마 '복수해라'는 미스커리 쇼셜 복수극으로 강해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돌직구 복수를 하는 사이다 캐릭터라고 하네요.

 

 

본명 김사랑, 1978년 1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양천구이며 키 173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언니, 여동생 김소원, 남동생 김대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은 광영여자 고등학교, 용인대학교 국악학, 용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레오인터내셔널로 2000년 미스코리아 진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축구선수 '박지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외모는 안 보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남동생 김대혜도 영화배우라고 하는데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고 있네요.

 

 

대단한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너무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유명한 동안 비주얼의 소유자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동안 외모도 자랑하고 있지만 몸매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화보 사진을 보니 완벽한 8등신 비율로 긴 팔 다리,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세 끼 다 먹으면 살쪄요'는 명언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도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사랑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