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경환은 부인 박여원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상당한 외모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었던 아내 박여원이 근황소식을 전해주게 되었네요. 오늘은 최경환 프로필 나이 과거 전부인 이혼 재혼 아내 박여원 자녀 아들 딸 근황 연봉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경환은 1972년 5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181cm, 몸무게 81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성남중 - 성남고 - 경희대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 박여원과 자녀 아들 넷이 있다고 합니다. 최경환은 1994년 캘리포니아 에인절스에 입단 이후 2000년 1차 지명으로 LG 트윈스에 프로입단 하였습니다. LG, 두산, 롯데, KIA에서 선수생활을 했고 이후 코치생활을 이어가고 있어요.


최경환은 2000년 LG트윈스 1차지명으로 프로입단하게 되었지만 별 활약을 보이지 못하고 2001시즌 후 방출되며 선수 생활이 끝날 뻔 했지만 두산 베어스의 김인식 감독이 부르며 선수 생활을 이어갔고 반전이 시작되었죠. 2002년부터 06년까지 두산에서 뛰면서 주전으로 좋은 활약을 펼쳤고 2006년 2:2 트레이드 때 롯데 자이언츠로 넘어갔지만 별 다른 활약을 보이지 못하고 방출당했죠. 방출이후 입단 테스트를 받아 기아 타이거즈에 들어가며 선수 생활을 이어 갔으며 대타 요원으로 쏠쏠한 활약을 보였고 2009년 우승을 경험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경환의 아내 박여원은 최근 여러 예능을 통해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연예인 못지않는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경환의 아내 박여원은 과거 걸그룹 연습생이었으며 데뷔를 할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를 시기 반복되던 연습에 지칠 무렵 우연히 최경환을 만나 걸그룹을 포기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경환과 아내 박여원의 나이차이는 15살이 나 불륜소문도 있었고 세컨드라는 소문까지 났었다고 합니다.


최경환은 사실 한 번의 이혼 경험이 있는 박여원과는 재혼이라고 하는군요. 주변에서 좋지 않은 눈으로 바라봐 2년 동안 집 밖에 나가지도 못했다고 하며 남편인 최경환에게 말도 못했지만 '과거 있는 남자랑 살게 해서 미안해'라고 말해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도 군살없는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아들 넷을 키우다 보니 자동으로 다이어트가 되어 자동으로 몸매 관리가 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 이루는 최경환과 아내 박여원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