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수창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박서영 자녀

야구선수 출신 현재 해설위원으로 활동중인 심수창이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2019년 은퇴를 한 심수창은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오늘은 야구선수 심수창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결혼 연봉 재산 근황 인스타그램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수창은 1981년 7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강동구 출생이며 학력사항 고명초 - 이수중 - 배명고 - 한양대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 그리고 아내 박서영이 있다고 하며 2000년 2차 11라운드 전체 83번으로 LG트윈스에 프로입단 하였습니다. 심수창은 2019년 LG트윈스를 마지막으로 은퇴를 한 뒤 현재 MBC SPORTS+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심수창은 배명고때에는 실력이 좋은 야구 유망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고3시절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에이스로 활약하였으며 2000년 지명 당시 2차 11라운드로 지명을 받았는데 실력에 비하면 후순위였던 이유가 메이저리그에 진출을 준비했고 프로구단 스카우트들이 심수창을 지명하지 않기로 담합을 하였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실제로도 메이저리그 계약 직전까지 갔지만 투구폼을 교정하는 과정에서 밸런스가 무너졌고 블래스 신드롬까지 걸리며 공을 제대로 던질 수 없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심수창은 2006년 선발 10승을 거두는 등 괜찮은 성적을 기록하였는데 이후로는 터트리지 못하며 그럭저럭한 성적을 내면서 선수 생활을 이어갔습니다. 이후 넥센히어로즈로 이적을 하게 되었으며 넥센에서도 좋지 못한 성적을 보이다 2013년 2차 드래프트에서 롯데자이언츠로 팀을 옮기게 되었죠. 2015시즌 종료 후 FA를 선언하며 4년 총액 13억원에 한화 이글스로 이적을 하기도 하였죠. 마지막으로 원래의 팀인 LG트윈스로 이적을 하였고 2019년 10월 7일 은퇴를 선언하면서 긴 선수 생활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심수창은 프로야구 역대 손꼽히는 비주얼을 자랑하죠.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거기다 상당한 동안 외모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심수창은 아직 미혼인 줄 아는 사람들도 많은데 2018시즌이 끝나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변에 많은 연락을 하지 않아 LG 출신 선수들도 초대를 받지 못한사람이 많다고 하죠. 심수창 아내의 이름은 박서영이라고 하는데 일반인이기 때문인지 전혀 얼굴과 아내에 대한 정보가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 이어가는 심수창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