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태인


채태인


넥센히어로즈의 채태인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부산시 서구 출신이며

부산대신초 - 부산대동중 - 부산상고 를 나왔습니다.

키 187cm 몸무게는 94kg 입니다.

채태인 선수의 2017년 연봉은 3억 이네요

채태인 과거 사진과 아내사진등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채태인 부산상고 시절 모습입니다.

지금은 1루수를 보고 있지만

원래 투수 출신입니다.



채태인선수는 부산상고 시절 에이스 역할을 했습니다.

그 덕분에 두산에 1차 지명을 받긴 했지만

보스턴 레드삭스에 계약금 80만 달러에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엄청 슬림한 모습의 채태인이네요

보스턴 입단식에 갈때 뉴욕양키스 모자를

쓰고 갔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ㅎ



1982년 부산에는 엄청난 선수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추신수 이대호 정근우 등 현재에도 맹 활약 중인 선수들이 많았네요



채태인 선수는 결혼을 엄청 일찍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6년 기준으로 9살 6살 딸과 아들이 있다고 하네요

2006년 쯤 결혼 했나보군요 



올해 딸이 10살 이라고 하니

엄청 오래 전 가족 사진이네요 ㅎ

채태인 부인분도 상당한 미녀십니다.

특히 딸은 상당히 귀엽네요 ^^



채태인 선수는 개그감도 상당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돌아 온 뒤 삼성 라이언즈에서 타자로 전향에 성공

채천재라는 별명을 얻으며 활약을 하기도 했죠



2017년을 끝으로 FA 자격을 얻었습니다.

넥센은 1루에 박병호 선수를 재 영입하며

채태인 선수가 갈 곳을 찾고 있는데요

과연 어느 팀으로 가게 될지 상당한 관심이 가네요 

그럼 채태인 선수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