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병헌


민병헌


두산 베어스의 외야수 민병헌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2018 시즌을 앞두고 FA를 신청하며 민병헌의 거취가

많은 야구 팬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요

2017년 민병헌의 연봉은 5억5천만원

키 178cm 에 몸무게는 79kg 입니다.

민병헌 과거사진과 아내 사진 등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민병헌 과거 모습입니다.

이때 모습은 덕수고 다닐 시절이라고 하는군요

서울화곡초-잠신중-덕수고 출신입니다.

스펀지에 출연해서 실험맨이 되기도 했습니다 ㅋ



2006년 두산 2차 2라운드 전체 14번으로 뽑힌 민병헌

민병헌 역시 원클럽맨이였네요

과연 이번 FA에서 정든 팀을 떠나게 될지..

 


자신의 가치를 알아보고 싶어 시장에 나왔다고 하는데

김현수의 두산 복귀와 복잡하게 물려 있습니다.

김현수 자리에 김재환이 있으니..

김현수가 어디로 가냐에 따라 민병헌의 거취가 달라 지는건지..



민병헌은 2014년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결혼 하기 5년전 부터 만나 

결혼에 골인 했다고 하는군요



상당한 미모의 민병헌부인 입니다

야구선수들은 미인들과 결혼을 하네요 ㅎ



한국시리즈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악수 했던

민병헌 ㅎ

가문의 영광이겠네요



웃음이 아름다운 야구 선수입니다.

ㅎㅎ



쇼핑몰 모델로도 활약을 ? 했는데

불우이웃 돕기에 쓰였다고 하니

마음도 착해보이네요 ㅎ



과연 민병헌선수가 2018년 어디에서 뛰게 될지는

아직 아무도 모르지만

어느 팀을 가던지 최고의 활약 계속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민병헌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