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아


이민아


축구선수 이민아는 1991년 11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대구광역시 출신이며

키158cm 몸무게50kg 혈액형AB형입니다.

인천 현대제철 레드엔젤스에서 작년까지 뛰었으나

올해는 일본 아이낙 고베 레오넷사로 이적하였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여자축구팀 국가대표로도 활약 중인 이민아

과거사진과 관련 자료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이민아 과거 사진들입니다 

대구상인초-대구상원중-포항여자전자고-연진전문대를 나왔습니다.



포항여자전자전자고 당시 사진입니다.

이때가 2009년이라고 하네요 ㅎ

귀여운 얼굴입니다 ^^



연진전문대 시절에는 팀의 주장을 맡았다고 하네요

최근 한국 국대에서도 주장을 맡은 적도 있죠 ㅋ



연진전문대 졸업 후 현대제철로 영입 되어 

7년간 뛰었습니다.

2011년 현대제철로 영입 되었고 

이듬해인 2012년 국가대표에서 A매치를 치를 정도로 에이스라고 합니다!



시합이 끝나고 난 뒤 모습인데

아무래도 쌩얼 일수 밖에 없겠죠 ㅠ

그래도 상당한 미인입니다 ㅋ





최근 국가대표팀에서의 이민아 모습이죠

얼굴이 조금 변한 부분도 있어 보이긴 하는데

인기를 끌기 시작하며 관리도 시작 한 듯 보이네요 ㅋ

특히 눈은 눈에 띄네요 ㅎㅎ



국가대표팀에서 번호는 13번을 달고 뛰네요!

박지성 선수 팬인가요? ㅎㅎ

외모 나 인기로 국대가 된 건 아닙니다~

실력이 아주 뛰어나며 국가대표팀에선 공격수와 공격형 미드필더를 한다고 하네요.



최근은 아닌 인기가 생기기 전 이민아 모습!

사복을 입고 다닐때 역시 귀여움이 느껴지네요 ㅎㅎ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인 줄 알았는데 

모델과 찍은 사진이라고 하네요 ㅎ

이민아 키는 사실 조금 작은 편 이긴 한데 모델과 찍으니 ..ㅠ



운동선수 치고는 피부도 상당히 좋고

미모도 대단합니다 ㅋ 군살도 전혀 없는 몸도 부럽네요 ㅋ



백승호 선수와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귀엽습니다 ㅎㅎ



점점 인기가 늘어나 방송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앞머리 있는 것도 없는 것도 둘 다 잘 어울려요 ㅎ

 

 

넘넘 이뿌네요~ 사랑스러워요 ㅎ

 


앞으로 스타성이 기대가 됩니다 ㅋ



최근 팀을 이적하며 앞으로 한 발자국 더 나아간 이민아

앞으로 더욱 좋은 실력으로 한국 축구를 이끌어 가길 기대합니다

이민아 화이팅!! 힘내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이민아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