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채정안이 JTBC 금토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끝나고 후속 작품인 '리갈하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채정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채정안 프로필 정보 과거사진 성형전 사진 이혼 전남편 몸매 결혼사진 인스타그램 리즈 패션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채정안의 본명은 장정안 이며 1977년 9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이며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키는 171cm 에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이며 학력은 녹번초등학교 - 예일여자중학교 - 예일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선발 대회로 데뷔 하였습니다. 


채정안


채정안은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후 광고 모델로 활동하였는데 그 뒤 레모나 광고 모델을 하며 깜찍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며 신인으로써 상당한 인지도를 얻었고 그 뒤 '남자셋 여자셋'과 '미나'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렸고 가수 활동도 활발하게 하며 멀티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았습니다. 심지어 배우보다는 가수로 더욱 큰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채정안은 1999년 7월 테크노 장르가 유행하던 시기에 1집 곡 '무정' 이라는 테크노  곡으로 가수로 데뷔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었고 신인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 다음해 2집 '편지' 와 'Tess' 까지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3집 이후는 인기를 얻지 못하다가 결국 3집 음반을 끝으로 가수 활동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가수 활동 중단은 사실 테크노 장리의 인기가 시들해 지며 채정안 역시 음악을 접게 되었네요. 하지만 2007년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배우로써 전성기를 맞게 되었는데 주인공은 아니였지만 주인공급으로 인기를 얻으며 채정안의 배우로써의 인지도 역시 급 상승하였습니다.





채정안은 가수활동이 시들 하던 2005년 결혼을 하며 놀라움을 안겨주었고 방송 활동을 중단 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1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채정안은 2005년 12월 세살 연상인 PR 회사 마케팅 임원과 결혼하였지만 성격차이로 인해 1년 6개월만에 이혼하였고 그 이후 2년간 공백기를 가졌다가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연예계 복귀에 성공하였고 아직까지 좋은 모습으로 배우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채정안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chae_jungan/ 이며 채정안이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토 드라마' 리갈하이' 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진구) 과 정의감 100% 초보 변호사 서재인(서은수) 의 유쾌한 코믹 법정 드라마라고 하는데 채정안은 민주경역을 맡아 열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 채정안 과거사진 성형여부 이혼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