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최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오늘은 손담비의 과거 얼굴, 성형전후, 남친,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데뷔 시기는 2007년이며 솔로 가수 활동을 먼저 했습니다. 드라마 데뷔작은 '드림'으로 현재는 배우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보수적인 부모님 밑에서 성장하여 고등학교 시절 연예 기획사들로 수많은 명함을 받았지만 부모님의 설득으로 연예계의 길로 가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기획사에 들어가 가수 '가희' 함께 프로젝트 그룹 결성하여 미국 활동도 했네요. 빌보드 핫 댄스 클럽 송 2위까지 올랐다고 하네요.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정말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코성형 의혹이 있었지만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생일 사진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매력적인 비주얼 만큼 움짤, 패션 스타일,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본명 손담비, 생년월일 1983년 9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동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8kg이네요. 학력 사항은 신명초등학교, 신명중학교, 명일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이에요. 소속사 키이스트입니다.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최고의 전성기 시기는 2번째 미니 앨범 노래 '미쳤어'이입니다. 의자에 앉아 댄스 실력을 보여주는 무대는 많은 연예인들이 따라 했으며 의자춤 패러디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업신여기는 표정이라고 해서 '업신짤'이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밖에 히트곡 노래 토요일 밤에, 아몰레드, 퀸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영화 출연작 배반의 장미, 탐정 리턴즈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마녀의 법정, 미세스캅 2, 유미의 방, 가족끼리 왜 이래 등이 있습니다.


손담비는 밴드 사우스클럽 보컬 '남태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친한 누나 동생 사이라고 하네요. 열애 의혹을 받은 동영상은 장난으로 이뤄진 에피소드라고 합니다. 손담비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손담비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집 공개, 주량 등을 공개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손담비의 과사, 몸매, 성형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