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송인 겸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미라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윤종신과 결혼하여 귀여운 3 남매가 있습니다. 그럼 전미라의 과거 얼굴, 결혼, 나이차, 키 차이, 근황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최초 주니어 윔블던 준우승을 기록한 테니스 선수입니다. 테니스 후배 양성 활동을 하고 있으며 스포츠 채널 테니스 해설위원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프로 데뷔 시기는 1993년이며 은퇴 시기는 2005년입니다. 1996년 현대 해상에 입단하여 프로 테니스 선수가 되었으며 경기 성적도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전미라


과거 선수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 대단한 다리 길이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방송인으로 스타 강제후기 리뷰쇼 박스라이프, 마이 리틀 텔레비젼, 진짜 사나이 - 여군 특집 3기, 우리 동네 예체능 등에 출연했습니다.




2006년 남편 윤종신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미라 윤종신 키 차이는 6센치 차이가 납니다. 개그맨 '강호동'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말하기를 윤종신의 병명 희귀병 크론병 이야기를 듣고 결혼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윤종신 전미라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테니스 여제와 가수의 만남으로 그 당시 화제가 많았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이에요.





본명 전미라, 1978년 2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북 군산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54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군산영광여자중학교 - 군산영광여자고등학교 - 한국체육대학교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윤종신, 자녀 아들 윤라익, 딸 장녀 윤라임, 딸 차녀 윤라오, 시아버지 윤광석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 소속은 전미라 매직테니스 아케데미 원장입니다.





아이들이 폭풍성장으로 정말 많이 컸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정말 사랑스럽네요. 그럼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하시기를 바라며 광고,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전 테니스선수 전미라의 과사, 몸매, 성형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