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함소원 남편 진화에 대해 살펴볼께요. 진화는 아내 함소원과 함께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특별한 러브 스토리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럼 진화의 과거사진, 집안,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진화는 초보 아빠로 육아로 바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 동영상을 보고 육아의 달인이 되었으며 아내 함소원을 위해 딸 혜정을 잘 돌본다고 하네요. 둘째 소식도 기다려지네요. 현재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고정 출연을 하고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출연하여 달달한 결혼 모습들로 부러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밖에 수미네 반찬에도 출연했네요.


진화

밑에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한 눈이 정말 귀엽네요.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으며 아이돌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가 돋보입니다. 



본명 진화, 국적 중국, 직업 대규모 농장 사업가 2세, 과거 연습생 출신으로 의류 쇼핑몰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함소원, 자녀 딸 혜정입니다. 고향 지역은 하얼빈 지방이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진화는 지인이 주최한 한 모임에서 여친 함소원을 알게 되어 첫 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양가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지만 진화가 재산 상속 포기도 하면서 결혼 허락을 받았습니다. 진화 함소원 나이차이 18살 차이로 화제가 많았어요. 연관검색어에 '진화 부모님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또 '가수 진화, 중국 배우 진화'도 있는데 함소원 남편 진화는 아니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보고 싶습니다. 진화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