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조안이 남편과 함께 조선TV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에서는 악역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조안의 과거 얼굴, 성형전, 근황, 본명,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조안은 결혼을 해서 지금은 아내 조안이 되었습니다. 남편과는 원래 친구 사이였다고 합니다. 조안이 비슷한 사람을 만나고 싶어 선봐서 결혼 할까 라고 했는데 남편은 선 볼 거면 나랑 만나자고 해서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달달한 러브스토리이에요. 최근에는 남편과 함께 일본 여행을 간 사진을 올리며 훈훈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습니다.


조안


조안의 본명 조경진이며 1982년 11월 1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라고 합니다.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 사항은 청주여자 중학교 - 청주외국어고등학교 프랑스어과 -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이 있습니다. 소속사 도도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0년 드라마 '드라마시티 - 첫사랑'이라고 하네요. 종교 개신교 입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변치 않는 동안 비결은 베개 위에 수건을 항상 깔고 자며 얼굴에 손을 절대 안 댄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은 얼굴에 늘씬한 몸매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현재 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6년 10월 28일 3살 연상인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남편 직업은 IT업계 종사라고 하네요. 남편도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조안 국제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알려진 정보는 없습니다.





조안의 드라마 출연작은 최고의 연인, 빛나는 로맨스, 특수사건전담반 TEN 2, 별순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늙은 자전거, 소리굽쇠, 마이 리틀 히어로, 킹콩을 들다, 홀리데이, 여고괴담 등이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항상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를 하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조안은 인형 같은 외모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번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도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탤런트 조안의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하신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