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인아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노출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설인아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설인아는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강렬한 캐릭터로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럼 탤런트 설인아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6년 예능 '나를 돌아봐'에서 조영남 몰래카메라 코너에서 조영남에서 따귀를 때리는 장면으로 '조영남 따귀녀'로 화제가 많았네요. 그리고 2017년 1월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MC를 맡았는데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했습니다. 2018년에는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강하늬 역으로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도 하며 연기력 호평도 받았네요.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러운데요.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비슷한 모습인데 코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모델, 광고, 시구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주짓수를 작년부터 배웠다고 하는데 주짓수 도복입은 모습도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목소리 악플로 충격을 받았으나 자신의 목소리를 좋아한다고 해요.

 

 

설인아 본명 방예린, 1996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에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칠보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이네요.

 

 

 

 

영화 출연작 눈을 감다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내일도 맑음, 학교2017, 힘쎈여자 도봉순, 옥중화, 프로듀사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안녕하세요, 배틀 트립,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해피투게더4, 런닝맨, 정글의 법칙, 슈가맨, 비디오스타 등이 있네요. 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설인아 엄마 역을 맡은 '심혜진'과 함께 예능 '배틀트립'에도 함께 출연하여 모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지금까지 연예인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에요. 앞으로도 차기작 작품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설인아의 과사, 남친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