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신동미가 SBS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에 남편인 허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동갑이라고 하는데 허규와 신동미 부부는 특이하게도 시댁에서 시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며 신동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신동미는 1977년 9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입니다. 경기도 가평군 출생이며 키는 170cm 라고 하네요. 남편은 허규이며 학력사항은 계원예술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라고 하는군요.

 

신동미

배우 신동미는 MBC 공채 탤런트로 2001년 MBC 드라마 상도로 첫 방송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그 후로도 MBC 베스트 극장 다양한 편에 출연하였으며 대부분 MBC 에서 방송하는 드라마에 이름도 없는 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알만한 작품으로 뉴하트에서 조민아 역 골든 타임에서 조동미 역 2014년 유나의 거리에서 홍계숙 역 등을 했고 2015년 이후로는 각 방송사의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급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6년 ~ 2017년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에서는 강희숙역을 맡으며 2017년 MBC 연기대상 주말극부문 여자 황금연기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왜그래 풍상씨' 에서 '간분실' 역을 많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아직은 크게 이름을 알리진 못하였지만 점점 연기력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배우입니다.

 

신동미와 남편 허규는 뮤지컬에 함께 출연하며 사랑을 키우기 시작 하여 2014년 12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동갑인 신동미와 남편 허규는 상당한 미남 미녀 부부인데요 아직은 자녀는 없다고 하는군요. 남편인 허규는 1997년 그룹 피노키오 3집 보컬로 데뷔 하였고 현재 뮤지컬 배우입니다.

 

신동미는 과거 시상식을 통해 늘씬한 몸매를 들어내기도 하였는데요 적당한 노출의 드레스로 상당한 몸매를 보여주며 신동미 몸매라는 연관검색어를 이슈 시키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인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좋은 모습으로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배우 신동미 몸매 남편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