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우먼 정이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이랑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라스'에서 가수 '이적'의 광팬이다고 했으며 영화 '기생충' 오디션 에피소드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럼 코디미언 정이랑의 과거사진, 몸매,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살펴볼께요.



직업 개그우먼으로 요즘에는 배우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2015년 이름 '정명옥'에서 정이랑으로 개명을 했네요. 2005년에는 예능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활동을 하다가 tvN 예능 'SNL 코리아' 코너 미운 우리 프로듀스 101'에서 '레드준표'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일산에서 베트남 쌀국수집 식당 운영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밑에 정이랑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남편 김형근은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들과 귀여운 딸 사진들이 있습니다. 남편 직업 태권도 관장이라고 하며 11년 연애 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본명 정이랑, 1980년 11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반포고등학교, 호서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연극영화교육전공 중퇴이며 가족 관계는 남편 김형근,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로 데뷔 시기는 2008년 MBC 17기 공채 개그맨입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톱스타 유백이, 대장금이 보고 있다, 보그맘, 구르미 그린 달빛, 내일도 승리, 초인시대, 미생물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헬머니, 하이힐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복면가왕, 위기탈출 넘버원, 환상거탑, 개그야, 웃찾사 등 다양하게 활동을 했네요. 앞으로도 화보, 광고 활동에서도 자주 보고 싶습니다. 그럼 탤런트 정이랑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