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정다경이 예능 프로그램 '내일도 미스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참가자 송가인, 홍자 등과 함께 치열한 노래 승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다경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방송에 트로트 노래 '가슴 아프게'를 불러 준결승 무대에 진출했습니다. 특히 원곡자 '남진'은 자신이 부른 것보다 더욱 가슴이 찡하고 최고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최고의 칭찬을 말하였네요. 준결승에 올라간 12인은 전국투어 콘서트도 한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일정은 5월 4일 서울 '효 콘서트' 시작으로 광주, 인천, 천안, 대구, 부산, 수원에서 공연하네요.


정다경



밑에 2016년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대에서 섹시한 모습도 눈길이 가네요. '인스타그램' 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습니다.





본명 정다경, 1993년생으로 올해 실제 나이 27살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쏘팩토리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싱글 앨범 '좋아요'이에요. 아직은 신인 가수로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노래 열두줄, 당신이 좋아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노래 '내가 저지른 사랑'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려다 음 이탈 실수를 했는데요. 그래서 음 이탈 트라우마를 겪었습니다. 이번 무대에서는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좋은 무대를 보여줬으며 앞으로도 멋진 무대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우승하여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