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잼 조진수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근황

잼 조진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헤어 디자이너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일지도 모른다는 소식이네요. 불청 새친구로 나올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잼 조진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직업 전 가수, 헤어 디자이너입니다. 혼성그룹 잼은 1990년대 초 한국 가요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룹이며 국내 최초 혼성그룹이라고 하네요. 멤버는 황현민, 윤현숙, 신성빈, 김현중, 조진수 이렇게 5명으로 모두 뛰어난 재능을 가진 그룹이었습니다. 히트곡 노래 '난 멈추지 않는다'가 있었으나 그 후로는 히트곡 노래가 없습니다. 조진수는 그밖에 그룹 '야차'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리더였다고 해요. 그룹 '잼'에서도 리더였습니다. 이후 황현민, 신성빈 탈퇴 등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나 큰 주목을 받지 못했고 퓨전 밴드 '프로슈머' 활동도 했습니다.

 

 

본명 조민건, 1969년 1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시각디자인과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2년 잼 정규 앨범 'zam'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서 혼성그룹 '잼'에 출연했지만 조진수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참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토요일을 즐겨라, 트로트엑스 등에 출연을 했네요. 앞으로도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잼 멤버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네요. 조진수의 지금 모습을 봐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대단한 동안 비주얼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찾지 못했어요. 결혼, 이혼, 여자친구 정보를 찾아봤지만 정보가 없네요. 그럼 잼 조진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