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장윤주가 예능 '아는 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출산 후 다이어트이후 활발한 방송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장윤주인데 그래서인지 장윤주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장윤주에 대해 알아볼게요.



과거 유명 사진가 스티븐 마이젤에게 모델 제안을 받았으나 비자 문제와 언어 문제 때문에 힘들게 되었습니다. 장윤주가 모델 활동을 개시한 당시에는 아직 동양계, 특히 한국인 모델이 자리 잡기에는 힘든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오리엔탈리즘이라는 명목으로 동양계 마스크에 대한 관심이 시작되던 때여서 더욱 아쉬웠다고 합니다. 





1980년 1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송파구 출생이며 장윤주의 키 173c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정승민과 딸 정리사가 있습니다. 1997년 패션쇼 SFAA 컬렉션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과거 사진들을 보면 어릴 적에는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 때부터 마른 몸매에 늘씬하니 모델로써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모델 하면 마른 몸매 스키니한 몸매가 대부분이지만 장윤주는 마른 몸에도 상당히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어 불리한 점도 있었다고 합니다. 남편 정승민과 2015년 5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남편 정승민은 1984년생으로 장윤주 보다 4살 연하이며 직업은 산업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거기다 사업가로 사이클을 기반한 패션 브랜드 대표라고 하네요. 남편 정승민의 브랜드는 모자와 앞치마, 가방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장윤주는 2017년 딸을 출산하였는데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어요. 그럼 모델 장윤주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