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조이가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의 새음반 발매후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레드벨벳 조이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이


조이의 본명은 박수영입니다. 1996년 9월 3일생으로 올해 조이 나이는 24살 입니다. 조이 고향은 제주도 제주시 출생이며 조이 키 167cm 체중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염광고등학교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이며 조이 가족 집안으로 부모님과 여동생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2014년 레드벨벳 멤버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조이는 과거 SM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서 SM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였고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조이는 SM 오디션을 통과한 이후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가서 졸업을 하였으며 레드벨벳의 다른 멤버들은 SM의 예비스타 프로그램인 SM Rookies 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는데 조이는 다른 연습생들 처럼 기존 방식대로 트레이닝을 거쳐 레드벨벳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SM 에서도 신비주의 전략을 펼쳐 레드벨벳의 멤버들 중 가장 마지막에 조이를 공개 하기도 하였습니다. 조이의 과거 사진을 보면 어린 시절에는 통통한 모습의 조이를 볼 수가 있는데 나이가 올라오며 지금의 미모를 찾은 것으로 보이네요. 조이 성형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기도 한데 최고의 성형인 다이어트를 통해 지금의 조이 얼굴이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조이는 레드벨벳 내에서 서브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음역대가 넓어서 레드벨벳 내 포인트를 주는 역할을 보이고 있습니다. 조이는 레드벨벳 예리가 합류 하기 전 까지 막내로 있었으나 가장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 춤 출때 라인이 가장 예쁜 멤버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조이의 몸매가 많이 화제가 되고 있으며 레드벨벳 내에서도 조이의 몸매를 부각 시키는 옷들을 많이 입고 있습니다. 





예리는 레드벨벳 내에서도 다른 멤버들보다도 남성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죠. 잘 웃는 모습과 뛰어난 몸매 덕을 보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폭죽 소리 트라우마로 공연 도중 폭죽소리에 놀라 패닉상태를 보인적이 자주 있습니다. 조이는 드라마에도 출연을 보이고 있는데 점점 멀티 방송인으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조이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