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 장우혁은 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온앤오프'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장우혁은 멋진 집 공개와 훈훈한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장우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려고 하는데요 장우혁 나이 유민결별 재산 과거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직업 H.O.T 멤버로 리드래퍼와 메인댄서 안무를 담당하였습니다. H.O.T 데뷔 전 구미에서 중학교 때 부터 Y.O.U 라는 댄스팀을 결성하여 각종 댄스대회에서 입상하며 유명했다고 합니다. 문화부장관배 제 3회 전국 청소년 창작댄스 경연대회에서 우승을 하였고 이를 눈여겨본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H.O.T 멤버로 캐스팅 하였다고 합니다.



과거 배우 유민과 8년이나 사귀었습니다.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사랑을 키워왔으며 2006년 부터 열애설이 연예계에 퍼지기 시작하였고 둘 이서 해외여행을 다녀왔다는 소식이 알려지기 시작해 열애 사실이 수면 위로 올라왔습니다. 둘의 데이트가 목격도 많이 되었으나 8년 열애 끝에 결별 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 열애설이 나오지 않았는데 이번 '연애의 맛2' 로 사랑을 찾을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1978년 5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 출생이며 키 175cm 에 몸무게 61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장우혁의 학력사항은 금오초등학교 - 형곡중학교 - 현일고등학교 - 백제예술대학원 전통예술과 -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 세종대학교 대학원 체육학과 석사과정 수료라고 합니다. 데뷔는 1996년 H.O.T 1집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밑에 과거 모습을 살펴보면 학생 때 부터 지금 얼굴이 그대로 보여집니다. 똘망 똘망한 얼굴이 인상적인데요 데뷔 초반 장우혁의 모습이 많이 가냘퍼 보이네요. 1996년 H.O.T 가 데뷔 하였고 아이돌로 상당한 인기를 얻었죠. 1집 전사의 후예로 데뷔하여 강인한 모습으로 데뷔 한 H.O.T 는 1996년 겨울 캔디로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예전 당시 주위에서는 캔디를 데뷔곡으로 하라는 말들이 많았는데 장우혁이 전사의 후예로 정한다고 고집을 부렸다고 합니다. 카리스마 있는 장우혁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캔디의 귀여운 이미지도 장우혁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랩을 하면서 망치춤을 춰 '해머보이' 라는 별명이 붙었고 '미스터 해머' 라는 과자의 CF 도 찍었습니다. 2집 앨범 늑대와양, 행복, 위아더퓨처로 계속 인기를 끌었던 H.O.T 는 5집으로 은퇴를 하게 되었고 장우혁 토니 이재원 셋이서 JTL 을 만들기도 하였습니다.이상 장우혁의 과거 나이 유민 결별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