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고주원이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했습니다. 연애의 맛 시즌 2에서는 김보미와 커플이 되었던 고주원은 김보미와 못다 한 이야기를 풀어가며 마지막 모습을 보여줬네요. 그럼 오늘은 고주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텐데요 고주원 김보미 결혼 나이 직업 이혼 부산대 의대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겠습니다.




조각 같은 외모로 미남형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주원의 과거 사진을 봐도 지금과 거의 똑같은 외모를 볼 수 있는데요 성형 수술 이야기는 나올 것 같지 않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아 패션 화보집 촬영도 찍었으며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이네요.



'연애의 맛1' 출연 당시 김보미와 커플이 되기도 하였는데 당시 출연진들은 김보미에게 걸스데이 유라와 배우 서현진을 닮았다고 하며 미모를 칭찬하였습니다. 고주원 역시 제작진들에게 '연애의 맛' 에 출연 중인 여성분들 중 가장 괜찮다며 매력적이라고 칭찬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김보미는 얼굴이 공개 되자 마자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연예인 뺨 치는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김보미에 대한 정보는 직업 나이 등 많은 검색어가 있지만 부산 출신이라는 것 말고는 다른 정보가 나와있지는 않습니다. 



1981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며 고향은 광주광역시 남구 출생입니다. 키 183cm 에 혈액형 B형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은 문성중학교 - 광주대동고등학교 - 서강대학교 경제학 학사 -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입니다. 고주원은 2003년 모델로 데뷔 하였습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외모가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큰 눈에 오똑한 코 하며 입술까지 정말 잘생겼습니다. 고주원은 드라마 '마담 앙트완','달려라 장미','전설의 마녀','소문난 칠공주,,'왕과 나' 등이 있습니다. 영화는 무등산 타잔 박흥숙 이 있습니다.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연애의 맛 시즌2 마지막회에 나와 못다한 이야기를 했으며 김보미는 서운함에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주원 연관검색어에 있는 '고주원 이혼','고주원 부산대 의대' 등이 있는데 확인 되지 않은 루머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고주원 김보미 결혼 직업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 가져보았는데요. 언제나 행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