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핑클 이효리가 JTBC 새로운 예능 '캠핑클럽'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에 출연하면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이효리인데 핑클 멤버들과 가는 캠핑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그럼 가수 이효리에 대해 알아볼게요.



핑클로 데뷔 하자마자 상당한 인기를 얻었고 바로 스타덤에 올랐죠.  핑클 해체때 까지 가수로써 그리고 MC 로써도 성공하였으며 2003년 솔로 활동을 시작 하게 된 이후로도 핑클에 못지 않은 큰 인기를 얻었고 가수로써 그리고 예능인으로써도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1979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살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원군 출생이라고 하며 돌 무렵 서울 동작구로 이사 하였다고 하네요. 이효리는 키 164cm 몸무게 55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사항은 서문여자고등학교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입니다. 남편은 이상순이며 현재 자녀는 없습니다.





핑클에 캐스팅 된 일화를 보면 핑클 멤버를 모으고 있던 시기 이효리는 강남역에서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가고 있던 이효리가 눈에 들어와 버스를 타려고 하는 이효리를 설득해 사무실로 데려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효리는 이미 다른 매니지먼트와 계약한 상황이었는데 샵과 업타운이 소속되어있던 소속사에서 '업타운걸스' 라는 3인조 팀을 준비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멤버는 윤미래와 배우 임유진 그리고 이효리가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효리가 핑클 소속사로 이적하고 윤미래는 타샤니로 나왔습니다.





핑클 소속사는 위약금을 물어서라도 이효리를 데려왔고 노래나 춤은 하나도 시키지 않고 얼굴만 보고 바로 뽑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효리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