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티티마 출신 소이가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소이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벌써 데뷔 20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최근 화보 활동을 했네요. 요즘에는 배우 활동도 많이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주국제영화제 출품한 '리바운드'에서 연기, 제작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본명 김소연, 국적 한국, 198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입니다. 학력은 고려대학교 중어중문학,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이며 가족은 부모님, 언니 해이, 형부 조규찬, 사촌동생 폴킴이 있네요. 소속사 디엔브라더스로 데뷔 시기는 1999년 티티마 정규 앨범입니다.




 '라즈베리 필드'로 가수 활동도 하고 있는데 토요일 오후에, 그저 그런 여름날들 등 좋은 노래들이 많습니다. 소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예능 '짝'에 출연하여 남성출연자들에게 인기 폭팔이었습니다.





절친 친한 연예인으로는 려원, 손담비 등이 있는데 절친 엄마들과 함께 여행도 갔습니다. 친한 친구들과 생일파티 등 다양한 컨셉사진으로 화제가 된 적이 많네요. 그리고 소이는 티티마 소이도 좋지만 배우 김소이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합니다. 활발한 연기 활동을 기대할게요. 그럼 배우 김소이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