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강경준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경준은 뮤지컬 '보디가드' 에 출연한다고 하죠. 오늘은 탤런트 강경준의 과거 장신영 결혼스토리 아들 인스타 등 여러 정보들 알아볼게요.


1983년 2월 11일생으로 생일 2월 11일 만으로 나이 36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79kg, 혈액형 A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아내 장신영,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자녀 아들 정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미술 고등학교, 계원예술조형예술대학 디자인과,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입니다.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이네요. 종교 정보는 없으며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야구 선수였으며 중학교 시절에는 농구선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상으로 지금의 연기자가 되었네요. 현재 부인 장신영과 행복한 신혼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집안 반대도 있었지만 지금은 시댁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해후, 위대한 캣츠비, 누나, 아버지가 미안하다, 두 여자의 방, 딱 너같은 딸, 별별 며느리,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정글의 법칙, 배틀트립, 시골경찰, 해피투게더 등에 출연했네요.


장신영과 201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강경준 장신영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장신영 임신 후 딸이 태어나면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위에 과거 강경준의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동안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강경준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