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샘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성형 몸매 키 인스타 출연작품 필모그래피 지금 우리 학교는 미진

이은샘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박미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은샘은 최근 끝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손영희'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사실 아역배우로 오랜 기간 연기를 해온 배우죠. 그럼 오늘은 배우 이은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아역 고향 학력 가족 출연작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은샘 프로필 정보 - 1999년 10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광주시 출생이고 키는 162cm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으며 학력사항은 곤지암초등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7년 KBS1 'TV소설 그대의 풍경'으로 아역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에어'입니다.

 

이은샘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2007년 'TV소설 - 그대의 풍경'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어린이 프로그램의 진행자를 맡기도 하였는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역할은 성인이 된 이후 출연한 tvN 드라마 '블랙독'에서 '진유라'역과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손영희'역 이었어요. 이은샘은 벌써 16년 차 배우인데 과거 길거리 캐스팅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은샘은 백화점을 돌아다니다 사진을 무료로 찍어준다고 해서 찍었는데 그게 프로필 사진이 되었고 사진이 뿌려진 뒤 '그대의 풍경'에서 오디션을 보지 않겠냐고 연락이 왔고 처음 본 오디션에서 바로 붙었다고 하는군요.

 

이은샘은 이후 KBS 2TV 'TV유치원 파니파니'와 EBS '만들어 볼까요', '빵빵요리버스'의 진행자로 활약하는 등 아역 시절부터 활동 영역을 넓혀왔습니다. 영화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악인전',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프리스트', '배드파파', '블랙독' 등에 출연을 하였죠. 그런 이은샘은 부모님이 하고 싶은 거 하라는 주의셨다고 합니다. 공부도 하기 싫으면 하지 말라고 하셨다고 하는데 학원에 다니게 해달라고 조를 정도였다고 하는군요. 부모님께서는 모든 선택권을 맡기는 편이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배우라는 굳건한 목표를 가지고 아역 시절부터 쉼 없이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은샘은 초등학교 때 아침 조회를 하고, 1교시만 듣고 나왔는데 그래서 초등학교 때 학교에 대한 추억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중학교 때까지 어린이 프로를 하고 멈춘 다음 고등학교 때까지 방송을 쉬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우라는 유일한 꿈은 이은샘을 다시 방송으로 돌아오게 했는데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는 어린이 프로그램을 접고 본격적으로 드라마랑 영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9년 '녹색마차' 이후 2017년 '복수노트' 전까지 공백기를 갖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은샘은 몸 쓰는 걸 좋아해 운동선수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연기력 논란이 없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2022.01.17 - [연예인] -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아역 성형 몸매 대학 화보 남친 인스타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키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아역 성형 몸매 대학 화보 남친 인스타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키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아역 고향 학력 성형 몸매 대학 화보 인스타 키 박지후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남온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지후는 2019년 영화 '벌새'

lucky04.tistory.com

2022.01.18 - [연예인] - 로몬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본명 남친짤 아역 성형 여친 인스타 키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로몬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본명 남친짤 아역 성형 여친 인스타 키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로몬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본명 고향 학력 복근 남친짤 성형 여친 인스타 키 로몬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로몬은 과거 '박솔로몬'이라

lucky04.tistory.com

2022.01.18 - [연예인] - 윤찬영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복근 여친 아이돌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인스타 키

 

윤찬영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복근 여친 아이돌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인스타 키

배우 윤찬영 프로필 나이 과거 복근 여친 아이돌 학력 고향 가족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인스타 키 윤찬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청산'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