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슬아 작가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이슬아 작가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일상 대공개를 하면서 브이로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1인 출판사 대표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문학계의 아이돌 이슬아 작가의 프로필과 과거 학력 나이 동생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슬아는 국적 한국, 본명 이슬아, 1992년 8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살이며 고향은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 출생이라고 합니다. 최종 학력 성공회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동생 이찬희가 있는데 '더 루스터스' 라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였으며 현재는 밴드 '차세대'의 리더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해요. 2014년 단편 소설 '상인들'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헤엄출판사 대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슬아 직업은 작가 겸 헤엄출판사 설립자, 대표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잡지사 기자, 글쓰기 교사, 모델 활동을 했었고 계속 그림도 그리고 글도 썼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만화를 연재하게 되었는데 레진코믹스에서는 '이슬아의 숏컷' 작품과 케이코믹스에서는 '미미미마'를 연재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일간 이슬아'로 하루에 한 편씩 자신의 글을 원하는 독자에게 이메일을 보내주는 독립 연재 프로젝트를 했다고 합니다. 또 2019년에는 헤엄출판사를 세우고 이슬아 수집집 책 발간도 했습니다. 부업으로 10대들에게는 글쓰기도 가르친다고 하네요.

 

이슬아 작가는 과거 누드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요. 자신에게 많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어린시절에 허벅지가 굵다, 골반이 넓다 등 신체 지적을 많이 들었는데 모델 활동을 하면서 세상에 많은 체형이 있다는 걸 알게되었고 자신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델 활동 후에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을 당당하고 멋지게 잘 표현한다고 했습니다.

 

이슬아 작가는 글을 쓰는 일 외에도 노래를 부르고 낭송회를 여는 활동도 하고 있으며 이슬아 작가의 책 저서는 심신단련, 너는 다시 태어나려고 기다리고 있어 , 깨끗한 존경, 다름 아닌 사랑과 자유 문학동네, 일간 이슬아 수필집, 나는 울 때마다 엄마 얼굴이 된다가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들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