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상철 프로필 아내 이혼 전부인 재혼 자녀

가수 박상철이 현재 두 번째 부인 분과 이혼 소송 중이라는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재혼, 이혼 소식이라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 '트롯전국체전'에 출연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트로트가수 박성철의 프로필 정보 나이 아내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가수의 꿈을 위해 서울로 갔다고 하네요. 초반에는 작곡가에게 사기도 당해 노숙 생활도 했지만 이후 고향 강원도 삼척시로 가서 미용사 자격증을 따고 '박상철 헤어아트' 미용실 운영을 했습니다. 1993년 '전국노래자랑'에서 참가하여 최우수상 수상을 하면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네요. 박성철 1집 앨범 사진을 보면 긴머리, 장발 머리를 볼 수 있는데 '노래하는 미용사'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긴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본명 박상철, 국적 한국, 1969년 1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은 강원도 삼척시이며 가족은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건강경영최고위과정, 삼척고등학교, 삼척중학교, 삼척초등학교입니다. 그리고 2000년 1집 앨범 '부메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상철은 첫번째 결혼 후 이혼을 했으며 지금은 두번째 이혼 소송 중이라고 합니다. 첫번째 아내와 결혼 유지 상태에서 지금의 아내 분을만났고 딸도 1명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혼 후 이혼 소송 중인 지금의 아내와 재혼을 했으며 딸을 호적에 올렸습니다. 그렇지만 혼인신고 4개월 후 현재 아내는 이혼 소장을 접수했고 두 사람 사이에는 형사고소도 있다고 합니다. 법정 싸움은 현재 진행 중이며 박상철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가수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전부인과 이혼 사유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박상철은 3집 노래 '무조건'이 대히트를 치면서 지금까지 트로트 가수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히트곡 노래는 황진이, 빵빵, 항구의 남자, 무조건, 자옥이, 노래방, 울엄마, 버스한대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리포터,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TV는 사랑을 싣고, 타임머신, 솔로몬의 선택 등에서 재연 배우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뉴 논스톱, 사랑과 전쟁, 아내의 유혹, 내사랑 못난이, 경숙이 경숙 아버지 등이며 영화 출연작은 파파, 가면이 있습니다. 예능 프로 '놀면 뭐하니?'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네요. 오늘은 가수 박상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