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경

 

이수경

 

이수경은 1982년 3월 13일생으로 나이는 37살이며 서울특별시 충량구 출생이예요.

 키는 167cm, 몸무게는 47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학교'는 혜원여자고등학교졸업하고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예요.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이예요.

 배우 이수경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데뷔는 2003년 화이트 광고로 데뷔했으며 지금까지 배우로 활동 중 이예요.

 

   

 

과거 모습인데 통통해서 볼살이 있는 것도 넘넘 귀여워요 ㅎ

 

 

학창시절에 통통해서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다고 해요. 그래서 지금의 스키니한 몸매가 되었어요. 과거 아시아나항공 광고모델이었던 사진이예요.

 

 

항공사 이미지에 잘 어울리고 멋진 모습이네요 ㅎ

 신인 시절 아시아나항공과 레스비 등 광고로 주목을 받았어요.

 


 

드라마 '소울메이트'에서 주인공 신동욱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드라마 출연작은 알게될거야, 하늘이시여, 소울메이트, 천만번 사랑해, 국가가 부른다,  대한민국 변호사, 국가가 부른다, 대물, 지고는 못살아, 금나와라 뚝딱, 식갸를 합시다 등등 많아요. 

 영화는 몽정기2, 타짜, 가면, 로맨틱아일랜드, 트라이앵글, 쉐어 더비젼이 있어요.


 

깨끗하고 밝은 이미지로 광고도 많이 찍었어요.  교보생명, 레쓰비, 서울우유, 스페셜K, 트롬, 참소주, 쿠쿠, 크라운베이커리 등등 여러광고가 있어요.

 

 

작품에서 주로 도시적인 이미지로 당당하고 세련된 알파걸 역할을 주로 맡았어요.

 

 

 

과거 모습은 지금과 똑같아요. 현재나 과거나 넘넘 이뿌네요.

 

 

영화 타짜에서 고니의 연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타짜는 조승우, 김혜수, 유해진 등 유명배우들이 많이 나온 흥행작이예요.

 

 

말투가 특이하며 목소리도 하이톤도 귀여워요.

 목소리가 명량 쾌할한 여자 아이같은 느낌이 있어요. 밝고 귀엽고 명랑해서

 너무 애교있고 귀여운 목소리예요.

 

 

예능은 놀러와, 패밀리가 떴다, 아는형님 등 나왔으며 발랄하고 명랑한 웃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교복입은 모습도 잘 소화를 하고 귀여워요.

 

 

미소가 아름다운데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평소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좋아요 ㅎ

  

 

피부가 잡티가 없고 투명하고 깨끗해요.

'소울메이트'에서 역할처럼 사랑스럽고 귀여운 역으로 다시 보고 싶어요.

 

 

심형탁과 같이 한 모습이 귀엽고 케미가 있어요.

 항상 밝은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수경!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이수경 과거사진 강아지 배우 라디오 이수경 성형전 몸매 다이어트 인스타 결혼 키

이수경 과거사진 이수경 라디오 이수경 성형전 이수경 몸매 이수경 다이어트 결혼 나이 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