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주은

 

강주은

 

강주은 1971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7살이며 국적은 캐나다예요.

 키는 175cm이며 학교는 웨스턴온타리오대학교 생물학이에요.

 199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캐나다 진이며 경력은 미국상공회의소 교육위원회 공동의장이예요.  가족은 남편 배우 최민수, 장남 최유성, 차남 최유진이에요.

 '소속사'는 율앤어베인 엔터테인먼트이며 직업은 미스코리아, 방송인이예요.

 강주은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강주은2

 

과거 모습인데 정말 아름답고 매력적이에요. 역시 미스코리아이네요.

 

 

미스코리아 헤어스타일을 했는데 일명 사자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우아해요 ㅎ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갔다가 최민수를 만났다고 해요.

 

 

강주은 캐나다 교포이며 미스 캐나다 출신이예요.

 

 

특별한 스펙을 쌓으려고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갔다고 해요.

 


 

미스코리아 대회 때 최민수가 노래를 부르며 참가들을 무대 뒤에서 앞으로 에스코트해주는 역할을 했는데 강주은 차례가 되자 평범하게 손만 잡은게 아니라 손등에 가볍게 입맞춤을 했다고 해요.

 

 

최민수가 첫눈에 반했다고 해요. 강주은이 방송국 견학 때 최민수를 다시 만나

 사인을 받으려고 카페에 갔다가 만난지 3시간만에 결혼 프로포즈를 했다고 해요.

 

 

이후 최민수가 자신이 어떻게 자랐고 살아왔는지 대한 사진들을 정리해 강주은이

 캐나다로 떠날 때 사진들을 선물로 줬다고 해요.

 

 

그후 최민수는 촬영이 쉬는 매주 주말마다 왕복 17시간 총 34시간 씩 비행기를 타고 강주은이 있는 캐나다로 가서 시간을 보내고 데이트를 했다고 해요.

 정말 큰 사랑을 보여줬으며 감동이네요 ㅎ

 

 

터프가이 최민수를 사로잡는 따뜻한 카리스마가 있어요.

 

 

최민수는 부인과 장인 장모에게 매우 큰 애정과 감사함을 가지고 살고 있다고 해요.

장인 장모가 따듯하게 대해준다고 하네요.

 


 

멋진 아들이 두명이 있어요.

 

 

과거 두아들의 모습인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

 

 

아들들과 방송프로그램에 나왔는데 착하고 멋지게 잘 컸어요.

 

 

 

아들들이 너무 멋지고 잘생겼어요 ㅎ

 

 

엄마와 아빠를 닮아 배우같은 비주얼이네요 ㅎ

 

 

강주은도 과거나 지금이나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남편도 지금도 친구처럼 사이좋게 지낸다고 해요.

 정말 행복해 보이는 부부예요. 보는 사람도 기분 좋게 하네요.

 


 

둘이 정말 잘 어울리고 선남선녀예요.

 최민수와 일화를 방송에서 많이 하는데 정말 감동적이고 행복해 보여요.

 

 

항상 즐거운 모습으로 행복바이러스를 전하는 강주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