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충재

 

김충재

 

김충재는 1986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2살이예요.

 직업은 제품디자이너이며 키는 184cm이예요.

 학교는 홍익대학교 대학원이며 소속사는 스피커 엔터테인먼트에요.

 김충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충재2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얼굴을 알렸어요.

 

 

이번에 예능 '충재화실'로 나온다고 하네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과거 아이 때 모습인데 눈이 똘망똘망하며 잘생기고 귀여워요 ㅎ

 

   

 

과거 모습도 정말 잘생기고 멋져요.

 

 

지금보다는 더 고운 느낌이며 과거에도 미대훈남으로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긴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며 색다른 모습이예요.

 

 

과거 모습은 엣되보이며 풋풋한 모습이예요. 넘넘 귀엽네요 ㅎ

 

 

 

 

 

과거 카페 알바를 하던 모습이라고 해요. 

훈남알바생이었네요.

 

 

반삭한 머리도 더 카리스마 있어보이며 날카로운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이번에 시작하는 '충재화실'은 디지컬 스튜디오 '흥베이커리'

 론칭하면서 김충재의 고정 예능을 보여준다고 해요.

 

 

홍윤화, 김민기, 이유진 등이 충재화실을 다녀왔다고 해요.

 


 

흥베이커리는 밀레니얼 세대를 거냥한 취향저격 콘텐츠 집합소라고 하며

 재미나 즐거움을 일어나게 하는 감정을 뜻하는 흥과 빵 굽는 곳을 일컫는 베이커리의 합성어라고 해요.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즐거움을 따끈하게 구워내겠다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완벽한 옆선이예요. 완벽한 비주얼이네요 ㅎ

 

  

 

 

 

얼굴은 작고 큰 키라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옷 핏이 잘 받아요.

 넓은 어깨가 더욱 남성다움을 보여주네요.

 

 

이런 모습으로 화실에서 기다리고 있나봐요. 빨리 보고 싶어요 ㅎ

 

 

모자를 쓴 모습도 넘 멋지네요 ㅎ

 

 

화보도 많이 찍었어요. 일반인 답지 않는 포즈가 대단하네요.

 


 

평소 자연스럽고 편한한 스타일이 너무 좋아요 ㅎ

 

 

평소 패션스타일도 너무 좋으며 자기한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고정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는 김충재!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