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구선수 이민호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이민호 야구선수가 올시즌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LG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 신인이지만 좋은 모습으로 선발진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모습이네요. 신인상 후보에도 거론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LG트윈스 투수 이민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주로 3루수를 소화하며 포수도 볼 정도의 내야 전체를 커버하는 유틸리티 플레이어였다고 합니다. 이후 휘문고등학교에 입학을 하였으며 고등학교 1학년 때 통증이 있었던 팔꿈치 뼛조각 수술을 하였다고 하며 입학 후 1,2학년때는 고등학교에서 가려져 있었고 2학년 후반부터 1차지명 후보로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본명 이민호, 2001년 8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이민호 키 189cm, 몸무게 93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서울 학동 초등학교, 대치 중학교, 휘문 고등학교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2020년 1차 지명으로 LG트윈스 프로 입단을 하였으며 계약금 3억에 2020년 연봉은 2700만원이라고 하네요.

 

 

서울고등학교와의 경기에서 경기 시작 후 9타자 연속 탈삼진을 잡아내면서 1차 1순위 후보로 언급이 되기 시작하게 되었죠. 주말리그에서 무서운 성장세를 보였고 1차지명 한달전에는 박주홍을 밀어내고 1차 1순위 후보로 언급이 되었습니다. 결국 LG트윈스의 상황과 잘 맞게 되어 2020년 신인드래프트에서 LG트윈스에 1차지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우완 쓰리쿼터형 투수로 평균 구속 147~8km/h에 최고 151km/h 까지 나오는 빠른 패스트볼과 평균 140km/h 초반대가 나오는 커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130km 중반의 슬라이더와 120km의 커브, 그리고 스플리터도 구사할 수 있네요. 그럼 야구선수 이민호의 인스타 여친 등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