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동건이 결혼 3년만에 조윤희와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동안 함께 예능에도 출연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였던 이동건 조윤희 부부라 충격이 더 크네요. 오늘은 배우 이동건 과거 조윤희 이혼이유 전여친 나이 자녀 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98년 가수로 데뷔 하였습니다. 1집 앨범 Time To Fly 을 내며 방송 데뷔를 하였고 전혀 이름을 알리지 못하고 2000년 MBC 의 성인 시트콤 '세 친구' 에 합류하면서 부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여기서 얻은 인기로 한일합작 특집드라마 'Friend' 에 캐스팅 되었고 주조연급으로 나오기 시작하였으며 이후 2004년 파리의 연인에 캐스팅 되었고 "이 안에, 너 있다" 는 최대 히트 대사를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1980년 7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출생이며 키는 182cm 에 몸무게 71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2남 중 장남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아내인 조윤희와 딸 이로아가 있으며 종교는 천주교 라고 합니다. 이동건의 학력사항으로는 휘문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경희대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를 중퇴하였습니다.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가수로 하였습니다. 





조윤희와 결혼을 하여 부부 연을 맺었고 딸도 한 명 있습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지금은 딸 로아를 낳고 육아 생활도 하고 있어요. 딸이 엄마 아빠를 닮아 정말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동건 전여친' 언급되어 있는데 과거 티아라 지연과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네요.





이동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뛰어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오똑한 코, 날렵한 턱선으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변치 않은 동안 외모로 성형 수술도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그럼 오늘 이동건 프로필 정보 열애 전여친 결별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