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싸이 흠뻑쇼'를 TV에서 방영한다고 합니다. 뜨거운 콘서트 현장을 안방에서 볼 수 있다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싸이의 과거사진, 부인, 결혼 사진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개성있는 외모와 개성있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한증으로 예능 '무한도전'에서 화제가 되었네요. 싸이에게 큰 영향을 끼친 가수는 퀸 프레디 머큐리라고 합니다. 


유학파 가수로 미국에서 학교를 다녀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졌네요. 시원 시원한 가창력으로 노래 실력도 좋습니다. 히트곡 노래 강남 스타일, 젠틀맨, 나팔바지, 연예인, 낙원, 챔피언, 예술이야, 뉴페이스 등 수많은 곡이 있어요. 대학교 축제 활동도 흠뻑쇼 콘서트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뛰우는 노래, 무대 매너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특히 노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큰 사랑을 받았네요. 원래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에 있다가 독립을 했다고 합니다. 



1977년 12월 3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이며 키 170cm, 몸무게 74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박원호, 어머니 김영희, 아내 유혜연, 누나 박재현, 자녀 쌍둥이 첫째 딸, 둘째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반포 초등학교, 서울반포 중학교, 세화 고등학교, 보스턴 대학교 중퇴, 버클리 음악대학 명예졸업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피네이션, SB프로젝트, 리퍼블릭 레코드로 데뷔 시기는 2001년 1집 앨범이에요. 




부인과 2006년 10월 14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싸이 부인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부인 직업 당시 연세대 음대 첼로 전공이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싸이 이혼, 싸이 아들'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럼 가수 싸이의 과사, 학교, 집안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