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이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배우로 변신한 유이의 혼자 사는 삶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유이의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유이 성형전후, 과거사진, 몸매, 다이어트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이의 본명은 김유진이며 1988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이에요. 충청남도 대전시 중구 출생이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키는 173cm, 몸무게는 56kg입니다. 과거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였으며 에프터스쿨의 인지도를 상승하게 했어요. 그리고 동안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꿀벅지'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엄청난 인기를 받았어요. 데뷔전에도 예능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원더걸스 유빈의 친구로 출연하여 문근영, 안소희를 닮은 외모로 많은 화제를 모았어요.


유이3


과거 모습은 통통한 볼 살이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지금과는 다른 분위기지만 과거에는 아이돌답게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 이였어요. 지금은 연기자에 맡게 더 여배우 분위기가 있어 연기를 하기에는 더욱 장점이 된 것 같기도 하네요. 또 과거에 비해 다이어트를 많이 해서 스키니한 몸매와 원래도 작은 얼굴이 더욱 작아졌어요. 작아진 얼굴로 양악수술을 했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유이는 양악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으며 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시한부 역할이라 혹독한 다이어트로 인해 얼굴이 반쪽이 된거라고 성형설을 부인했습니다.



유이1


유이2


양악수술을 하기에는 짧은 기간이며 꾸준히 활발히 활동을 했기 때문에 혹독한 다이어트가 맞는 것 같습니다. 유이는 데뷔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어린 미실로 출연했는데 동그란 얼굴과 큰 눈으로 고현정을 닮았다는 이야기가 많았어요. 그리고 2013년 주말 드라마 '황금무지개'에서 주인공 김백원 역을 맡으면서 MBC 연기대상 우수연기상을 받았어요. 또 2016년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주인공 강혜수 역을 맡았는데 시한부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MBC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어요.



유이4


유이5


한창 물오른 연기와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제는 유이가 나오는 드라마는 믿고 보는 드라마가 되었으며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도 감정 변화가 극적인데 어떻게 몰입하는 연기를 보여줄지 주목이 되네요. 절절한 눈물 연기로 눈물의 여왕이라는 별명도 있으며 연기력에 대한 팬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어요. 연기 천재 최수종이 친 아버지 역인데 함께 나오는 장면은 정말 대단한 연기가 나올거라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유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조금이라도 유익한 시간이였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